홈으로
About
그룹소식

Press Room

그룹소식

지오지아(ZIOZIA), 론칭 30주년 지속가능 소비 '리:수트' 캠페인 펼쳐

  • 2025.04.23
visibility 74

론칭 30주년 지오지아, 지속가능 소비 '리:수트' 캠페인 펼쳐

 

신성통상(대표 염태순)의 남성복 ‘지오지아(ZIOZIA)’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제안하는 ‘re:suit(리:수트)’ 캠페인을 전개한다.

캠페인은 '다시 갖춰 입다'는 의미를 담은 자원 순환 프로젝트로,

체형이나 취향 변화로 옷장 속에 방치된 슈트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 필요한 이들과 연결하는 데 목적이 있다.

 

re:suit 캠페인은 오는 5월 한 달간 전국 주요 지오지아 매장 30곳에서 진행된다.

브랜드와 관계없이 슈트를 기부한 고객에게는 지오지아 신제품 슈트 구매 시 최대 20%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.

수거된 슈트는 굿윌스토어를 통해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재판매되며,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 근로자의 자립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.

 

 

강석균 신성통상 패션 Biz 총괄 본부장은 "30년간 지오지아를 사랑해 준 고객들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"며

"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”이라고 전했다.

 

 

이전글expand_less
앤드지(ANDZ), 로운 팬사인회 성료
close